본문 바로가기
시사이슈

펜트하우스 시즌2 언제

by 공.대.남 2021. 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대남입니다!
펜트하우스

2020년 12월 현재 최고의 인기 드라마는 펜트하우스입니다. 벌써 종영이 가까워지고 있는데요. 시즌 1은 마지막 회가 21회입니다. 마지막 회에서 가장 충격적인 사건은 민설아가 살아 있다는 사실일 것입니다. 그리고 드라마 펜트하우스가 19세 미만 관람불가에서 시작한 것처럼 오윤희와 주단태가 만나고 로건리와 심수련이 만나게 되면 정말 설마 설마 한 일이 벌어지겠죠
펜트하우스 시즌1 - 21회 완결
펜트하우스 시즌2, 시즌3 까지 제작 확정


펜트하우스 시즌2, 시즌2에서의 변화
김순옥 작가의 작품이 언제나 히트를 쳤습니다. 하지만 펜트하우스가 새로운 스타일의 드라마인 만큼 성공할 거라고 확신은 할 수 없었겠죠. 하지만 월화드라마라고는 생각할 수 없을 만큼 엄청난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중이죠. 이제 시즌2부터는 확실하게 성공을 위한 발판을 잡으려고 한 것 같습니다. 시즌2, 3는 금토드라마로 편성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각각 12부작씩 편성이 될 예정인데요. 아마 시즌2에서 확실한 성공을 하고 엄청난 ppl을 당길 시간을 두기 위해 시즌3과의 간격을 둔 것 같습니다.



김순옥 작가
물론 처음부터 펜트하우스 시즌 3까지 계획이 되었던 것은 아녔습니다. 20회 정도가 원래 계획이었지만 김순옥 작가가 생각한 것들을 풀어내기 위한 과정에서 도저히 20회 정도로는 끝을 맺을 수 없음을 인정할 수밖에 없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결국 여유 있게 시즌을 2개 더 편성한 것입니다.



방영 시간
저는 애니메이션을 좀 많이 보는 편인데요 새로운 시즌이 나오기까지는 최소 1년이라는 시간이 걸립니다. 물론 드라마도 마찬가지였죠. 비밀의 숲이나 보이스 같은 한국 드라마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다행히도 펜트하우스의 시즌2와 시즌3은 2021년 상반기에 계속 이어서 바로 끝을 낼 계획이라고 합니다. 12월 13일에 시즌 2의 대본 리딩이 끝났기 때문에 정말 확실합니다.
시즌 2 - 2021년 1월 29일 금요일 첫방송
현재상영중인 SBS날아라개천용이 끝나고 바로 상영되겠네요!




김순옥 작가 작품 추천
그래도 시즌 1과 시즌 2 사이에는 짧은 간격이 있습니다. 이 사에에 볼만한 김순옥 작가의 작품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언니는 살아있다"인데요. 너무 무겁지도 않고, 병맛 코드도 있고 고구마 100개 먹은 거 같다가도 통쾌하게 해결이 돼서 너무 재미있습니다. wavve에 다 올라와있으니깐 정주행 하시기 바라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