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이슈

약쿠르트 논란 총정리

by 공.대.남 2020. 4. 24.
반응형

한 유튜버의 사생활을 폭로하는 글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24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약사 유튜버 OOOO에 대해 폭로합니다'라는 제목으로 글이 게재됐다.


작성자는 "저는 유튜브와 여러 방송매체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약사 유튜버 OOOO의 팬이었던 한 사람이다"라며 "그의 팬이었던 저는 4개월여간 그에게 OO파트너 취급을 당했고 평생 나을 수 없는 육체적인 피해를 당했다"고 밝혔다.



결국 A씨에게 버림 받았다는 작성자는 "그 후 그가 저를 다시 찾아와 저는 그를 믿고 만나보려했지만 저희의 관계는 달라진 것 없이 의미없는 잠자리만 계속 이어졌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와의 연락도 끊겼다. 저는 그 이후로도 계속 병원에 다니며 치료를 받고 있다"고 털어놨다.

그와 인스타그램 DM 메시지로 첫 인연을 맺게 된 작성자는 실제로 만남을 가지게 됐고 첫 만남에서 술을 마시게 됐다. 술에 취한 작성자를 집에 데려다 준 A씨는 "콘돔없이 관계하지 않겠다"는 작성자의 의견을 무시하고 관계를 가진 것으로 전해졌다.

작성자는 "그 이후로 그 사람은 사귀자는 말도 없고 아무런 관계정립이 없었다. 저를 여자친구로 두진 않았지만 일주일에 한번씩 저와 계속 잠자리를 가졌다"며 "그는 제가 생리 중이거나 피임약 부정출혈로 피가 나올때에도 콘돔없이 관계를 가졌고 제가 생리대를 차고 있을 때에도 준비없이 차에서 관계를 갖기도 했다"고 전했다.



결국 헤르페스 2형, 유레아플라즈마 라이티쿰 등 여러 성병까지 걸리게 된 작성자는 "처음으로 죽고싶단 생각을 했었다. 간호를 바란 것도 아니고 위로와 진심 어린 사과만 있었어도 죽고싶은 마음은 들지 않았을 거다. 약만 먹고 혼자 견뎠지만 수포만 안 나게 할 뿐 몸이 아픈 건 항바이러스제도 소용이 없었다"며 "병원에 가지 말라던 그의 말을 믿고 정말 병원에 가지 않았다면 영문도 모르고 그 고통을 생으로 겪어야 했을 거다. 내가 앞으로 면역력이 떨어질때마다 이런 일을 겪을 수 있다니 너무 무서웠다"고 호소했다.


지금은 A씨와 모든 사이를 끊어냈다는 작성자는 "사귀자는 말 한마디 없이 그동안 절 OO파트너 취급하며 마지막까지도 인간적인 매너없이 끝낸 사람이 준 상처는 묻어두기가 힘든 것 같다"며 "제가 이글을 쓴 가장 큰 이유는 그 사람이 적어도 부끄러움을 느꼈으면 좋겠다는 것이다. 정말 여성건강 생각하고 사람건강 생각하는 약사였다면 일말의 부끄러움은 갖고 살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다수의 네티즌들은 해당 유튜버를 약쿠르트라고 지목, 약쿠르트의 채널은 현재 동영상이 모두 내려가 있는 상태이며 커뮤니티만 열려 있다.

728x90
반응형

'시사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1일 1깡 뜻(feat. 시무20조)  (0) 2020.05.17
모니터 인치 재는법  (0) 2020.05.08
주식 비대면계좌 이벤트 총정리  (1) 2020.04.23
수원 인계동 벤틀리남  (0) 2020.04.20
이낙연 관련주  (0) 2020.04.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