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이슈

신한 더모아카드 혜택

by 공.대.남 2021. 8. 8.
반응형

이 카드는 무조건 발급을 해야 하는 필수 혜자 카드입니다. 


1) 포인트 + 신용카드가 가능한 복합결제가 가능한 곳(예를 들면 네이버페이)에서 결제를 많이 하는 분이라면 필수적으로 발급해야 하는 카드입니다.


2) 더 큰 장점은 적립횟수, 한도 없이 계속 무한 적립이 됩니다. 다만 일별 가맹점당 1회만 가능합니다.

이 점만 유의하면 아주 훌륭한 카드입니다. 

3) 적립 적용된 실적 역시 실적인정금액에 포함됩니다. 

 

시작하기에 앞서서!

최근 신문기사가 하나 났습니다.

2030세대가 카드로 5,999원을 결제하는 이유는?이라는 다소 궁금증을 유발하는 제목이었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 카드는 잘만 이용하면 정말 환상적인 카드였기 때문입니다.

괜히 체리피커들이 많이 사용하는 카드가 아닙니다. 

 

그 얘기는 곧 단종이 될 가능성도 많다는 의미입니다.

제가 소개하는 카드들은 대부분 단종이 되었거든요. 

 

신한 더모어 카드 컨셉 : 자투리 돈 적립!

일반적인 신용카드의 경우에는 결제금액의 몇% 의 할인 또는 적립이 되는 구조입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그런 구조에 있숙해져 있습니다.  

예를 들면 1만원 이상 결제 시 10% 할인입니다. 

그럼 우리는 해당 가맹점에서 1만원 이상 결제를 하고 10% 청구일 할인을 적용받습니다. 

 

그런데 신한 더모어 카드는 결제 금액에서 <1000원 미만의 자투리 금액을 투자 포인트로 적립> 해주는 컨셉입니다. 

​예를 들어 가맹점에서 카드로 5,999원을 결제하면 잔돈인 999원이 포인트로 적립해준다는 개념입니다. 
게다가 특별가맹점인 경우에는 2배인 999X 2 =1,998원을 적립해주는 개념입니다. 

 

자투리 돈, 즉 잔돈이 나오게끔 만들어주는 게 핵심입니다. 

이 카드는 바로 그런 카드입니다. 

 

신한 더모어(the more) 카드 혜택 : 기본 + 특별 + 추가 적립

신한 The more카드의 경우에는 기본 적립, 특별적립, 추가 적립 이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단 기본 적립입니다. 전 가맹점 5천원 이상 결제 시, 천원미만 적립이 됩니다. 

이해하기 쉽게 아래와 같이 

ex1) 편의점에서 5,900원을 결제했다면 900원 적립ex2) 편의점에서 5,100원을 결제했다면 100원 적립ex3) 네이버쇼핑몰에서 1만원을 결제 시 10원을 네이버페이포인트로 사용, 9990원을 더모아 카드로 결제하면 990원 최대 적립

 

두번째 특별적립입니다. 특별 적립 가맹점에서 5천원 이상 결제 시, 천원미만 2배 적립됨. 특별 적립 가맹점은 아래와 같아요. ​배달앱(배달의 민족, 요기요), 넷플릭스, 유투브 프리미엄, 왓챠,멜론, 3대이동통신사의 자동이체, 신세계, 롯데백화점 등 입니다. 세번째 추가 적립입니다. ​1~12월까지 적립된 포인트 10%를 추가 적립(5만 원 한도)단, 연간 800만원 이상 사용시 제공됩니다. 7월 이후 발급시에는 400만원 이상 사용시 제공​됩니다. (2.5만원 한도)기본적립+ 특별적립+ 추가적립 = 투자포인트로 지급이 됩니다. 

 

신한 더모아(the more) 카드 포인트 지급 방식

 

외화계좌가 없으면 마이신한 포인트로도 적립이 가능합니다. 다만 외화계좌로 해외투자하는게 훨씬 더 좋아보이는 조건입니다. ​

신한 더모어 카드 실적 인정 제외 조건은?

 

신한 더모아 카드의 실적 제외 조건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연회비, 단기/장기 카드 대출, 각종 수수료 및 이자, 기프트카드/선불카드 구매 충전, 상품권 충전금액입니다.

 

신한 더모아카드는 상품권 재테크는 안됩니다. 

다만 아파트 관리비가 실적 인정이 됩니다. 

 

 

아래의 링크로 가입을 하시면 <연회비 면제> 로 The more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연회비 면제> 

https://www.shinhancard.com/pconts/html/card/friends/MOBFM175/credit/MOBFM175C01.html?RecommN=P849920242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