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NFT

vra 코인 전망

by 공.대.남 2021. 5. 3.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대남입니다!

오늘은 해외거래소에 상장되어있는 vra 코인 일명 베라시티 코인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게요!

쎄타 등 동영상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동영상 플랫폼이 핫해지면서 그 관련 코인들도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Verasity(베라시티)는 동영상 플랫폼을 이용해 스트리머와 시청자 모두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기업입니다. 동영상 플랫폼 시장은 스트리머의 낮은 수익률, 개인 프라이버시 문제, 낮은 참여도, 낮은 시청률로 인해 양질의 컨텐츠들이 빛을 보지 못하고 사리지고 있습니다. 베라시티는 이를 해결하기 위해 스트리머의 수익과 참여를 촉진할 수 있도록 하는 ‘동영상 플레이어 솔루션’을 개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용자들은 안전한 블록체인 기술의 베라시티 VRA 코인을 사용해 스테이킹, 전송 및 지출을 할 수 있고 스트리머에게 동영상 제작 자금을 지원할 수 있고, 또한 스트리머 개인 및 기업의 수익과 참여를 증진시킬 뿐만 아니라, 시청자의 습관 및 관심 목록을 바꾸지 않고도 스트리머가 동영상-비즈니스 모델을 확장하고 지속시킬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는 것에 전념하고 있다고 합니다.

베라시티는 파트너십이 큰 중요성과 영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더 많은 회사가 기술을 활용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소싱하는 이유라고 생각하고 있다. 점점 시장이 커지는 쪽.

 

한편, 여러 미디어들이 지속적으로 온라인 등을 통해 이동함에 따라 베라시티 팀원들은 후속 교류를 위해 특정 동아시아 지역의 크립토 커뮤니티, 아시아 광고 커뮤니티 리더, 아시아 중심 게시 플랫폼 등, 몇 가지 중요한 차원에서 그들의 아시아 내 제품 라인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함.

이를 위해 베라시티는 아시아 지역에 접근하고 싶은 테크 기업들을 위한 글로벌 파트너십인 ‘Jun Capital’과 계약을 체결했다.

한편 베라시티는 창사 이래, 일일 사용자와 시청된 비디오 및 VeraWallet(베라시티 지갑) 등록자 수가 각각 10배, 20배, 10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728x90
반응형

'코인 > NF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온버프(ONIT)코인 전망 및 정리  (0) 2022.01.10
NFT 코인 종류  (2) 2021.02.19

댓글